가지런이교정치과 김유신 원장님은 치과의사 면허증을 취득한 이래로 20여년간, 단1년도 쉬지 않고, 꾸준히 교정진료만을 위해 노력해온, 임상경험이 풍부한 교정전문의입니다.
교정치료를 하는 치과는 많지만, 보건복지부가 인정하는 교정전문의가 직접 진료하는 치과는 그리 흔하지 않습니다.
* 치과교정과 전문의 ; 2018년 1월 기준, 전체 치과의사의 약 1.7%를 차지
풍부한 임상경험과 함께 기초학문 분야에서의 연구도 꾸준히 하여, 전북대학교 치의학대학원의 전과정을 수료하고, 박사학위를 취득한 원장님 이십니다.
2008년에는 전북대학교 치의학 전문대학원 외래교수를 역임하며, 치의학 전문대학원 후배들의 교육에도 열심히 참여하는 교수님으로서의 자질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엑스레이 촬영시 환자의 움직임에 따른 진단영상의 오차를 최소화 하고, 방사선 노출량을 최소화 시키는, one-shot cephalo 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나와있던 여타의 다른 구강스캐너와 차원이 다른, 훨씬 정확하고 업그레이드 된 첨단의 장비를 충청이남 최초로 도입하였습니다.
치아 본뜨는 과정이 없이도 구강상태를 거의 완벽히 재현할수 있기 때문에, 환자에게 치아본뜨는 과정에서의 불편감을 없애주고, 기존의 본떠서 제작된 석고모형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함으로써, 진단이나 장치제작에서의 오차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